티비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티비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티비몬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사이트의 인터페이스가 깔끔해서 최신영화나 드라마를 찾기 편하고 썸네일로 골라보기에도 괜찮습니다.

우선 '불법정보'의 기준에 대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논란 및 비판 문서 참고. 저작권 침해만을 문제삼은 것이 아닌 '불법정보'라고 규정한 것에 대해 모두 적용되니 문제가 된다.

사실 이러한 문제는 비단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공통적으로 골머리를 앓는 문제다. 영상매체가 아니더라도 비디오 게임, 도서 등등 불법 저작물이 존재할 수 있는 매체에 있어서 누누티비와 같은 편법은 항상 존재해왔고 지금도 활발하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심심할 때 골라보기 쉽도록 드라마와 영화, 인기 예능을 자체 선별하여 목록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언론을 타기 시작했을 때쯤에는 스트라이샌드 효과 때문에 오히려 과열된 보도가 사이트를 홍보해주는 게 아니냐는 비판이 있었긴 했지만 어쨌든 끝에 가서는 언론의 보도가 사이트 폐쇄에 일조하긴 한 셈이다.

그 외에 뜨는 광고들도 각종 불법 스포츠 도박, 게임 도박, 카지노 등 대한민국에서 불법적인 내용을 다룬다. 이는 구글 애드센스가 아닌 자체 제작 배너 광고다.

연결 속도는 보통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보고 싶은 영화가 리스트에 없을 때 추천할 만합니다. 해외아이피로는 접속이 불가능하니 해외에 계신 분들은 우회하여 접속해야 합니다.

영상저작권보호협의체 관계자는 "불법 사이트들은 콘텐츠를 미끼로 도박, 음란 사이트로 유인하고 있는 만큼 단순히 저작권 침해 사이트로 봐선 안 된다"며 "학생들도 불법 도박 사이트에 노출될 수 있으니 정부가 직접 차단에 나설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영화 목록은 최신순, 인기순으로 정리되어 있고 전체 검색 창에서 찾고 싶은 영화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별도의 링크나 영화 다시보기 광고 없이 현재 창에서 바로 재생되어 편리합니다. 이러한 편의성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코리안즈 링크티비(구 베이코리언즈)는 호주한인티비로 더 알려져 있는데요, 무료영화 다시보기 호주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근본적으로 콘텐츠 이용자들이 저작권을 대하는 인식도 바뀌도록 해야한다는 지적이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누누티비를 종료하면 이제 어디서 보냐"라는 반응부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티비몬 목록" 영화 다시보기 같은 글이 퍼졌다. 콘텐츠 업계 관계자는 "과거 음악 파일을 웹하드나 소리바다에서 다운로드 받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소리바다가 법적으로 패소하는 과정을 지내며 지금은 누구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영화 다시보기 이용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불법 서비스의 유혹에 빠지지 않기 위해 단속과 함께 저작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캠페인이 병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에티오피아에 소재지를 두고 대한민국을 대상으로 서비스했던 tvmon 대형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후속 사이트.

사이트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된 썸네일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무료 다시보기 순위를 쉽게 확인하고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